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어플은 간식을 좋아하시는, 특히 빵 혹은 외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체크해보셔야하는 Too Good To Go라는 어플입니다.
Too Good To Go?
Too Good To Go는 식당 및 빵집 등 여러 스토어의 마감세일 리스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아주 고마운 어플입니다.
https://www.toogoodtogo.com/en-ca/user
얼마나 많은 스토어들이 있을까?
217,545개의 비지니스(스토어)들이 이 플랫폼에 입점되어 있다고 합니다. 3725개의 빵집, 2489개의 식당, 2381개의 식료품점이 있다고 하네요. 정말 어마무시한 숫자네요. 우리들에게도 익숙한 TimHortons 그리고 7-Eleven도 보이네요.
Win-Win 전략! 더이상의 음식물 쓰레기는 No!
1년에 버려지는 음식물 쓰레기는 2.5Billion톤이라고 합니다. TooGoodToGo는 이러한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고자 시작된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너무나도 좋은 취지에서 시작했고, 사업자들에게는 쓰레기대신 조금의 수익을 내고, 소비자들은 여러 음식을 저렴하게 가질 수 있는 Win-Win 구조입니다.
Too Good To Go 어플 둘러보기
Too Good To Go의 어플은 캐나다의 대표 도시들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어플 다운로드를 하시고 지역 위치정보를 공유하시면, 아래와 같이 MAP 형태 혹은 List 형태로 마감세일 물품을 살 수 있는 스토어의 이름/위치/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감세일? 가격은?
Too Good To Go 어플에서 구매하는 마감세일 상품 가격은 $3.99 ~ $7.99 까지 다양한데요, 대부분 $4.99에 많이 형성되어있는것 같습니다.
메뉴 및 카테고리
아래 이미지와 같이 여러가지 카테고리별로 마감세일 스토어 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식료품 / 슈퍼마켓 / 주변지역 / 빵집 / 식당 / 지금픽업 / 내일픽업 / 저녁에픽업 등 자신이 원하는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해 스토어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및 팁!
Too Good To Go 어플에는 같은 프랜차이즈여도 각 스토어마다 평점이 각기 다릅니다. 대부분 평점이 좋지 못한 곳은 만족도가 별로인경우가 많으니 이왕이면 가까운곳중에서 평이 좋은곳들 위주로 하나씩 시도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Too Good To Go 어플에 대한 소개글을 마치겠습니다. 저렴하게 간식거리나 식사거리를 찾고 계신다면 Too Good To Go 어플을 이용해보시는건 어떨까요?